- 오늘 실행한 작업
- 아이템 장착
- 아이템 사용 확인
- 오늘의 고민
- 아이템 장착은 앞선 강의내용을 참고하여 장착아이템용 카메라를 만들었지만 작업도중 랜더러모드의 차이로 인하여 인스펙터의 속성이 다르기 때문에 따로 해당 내용을 찾아 봐야 했습니다.
- 아이템 장착시 위치를 고려해야 했습니다 저희 게임의 기본 기능으로 손전등이 있는데 손전등위치가 본래는 오른손 방향에 있었기때문에 고민하다가 카메라 위치와 손전등을 동일하는것으로 장착아이템과 기본기능을 따로 분리했습니다.
- 아이템 사용 부분에서는 카메라기능과 리지드바디를 해주는 부분에서 비어있다는 오류를 발견했지만 상속 클래스에서 버쥬얼과 오버라이드를 안해줘서 생긴 문제로 코드 수정후 해결했습니다
- 투사체형 아이템이었는데 발사시 플레이어와 충돌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. 그래서 프로젝트 세팅으로 플레이어와 장비 아이템, 그리고 일반 아이템을 레이어 충돌에서 제외하는것으로 해결했습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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